꽃비에이어 두번째 리뷰입니다ㅋㅋ

요새는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로사네요

오늘갓던 어연리 장칼국수 집입니다


어연리쪽 나갈때마다 자주들리는곳인데

갈때마다 사람이없어요 아직다몰라서그런가..

아무튼 강원도쪽 줄서서먹는 장칼국수도 먹어본

저는 개인적으론 어연 장칼국수집이 훨씬

맛있는거같습니다. 장칼국수의 진한국물이

남녀노소가리지않고 누구나좋아할듯한

맛입니다..


기본셋팅은 김치와 청양고추이고 기호에따라

청양고추셋팅해서 먹으면 좋네요ㅎㅎ

양도 다른곳에비해 월등합니다.

저와같이간 동료가먹은 들깨국수..

제취향은아니네요ㅎㅎ싱거운거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처음 먹어본 쭈꾸미만두인데 식감과 내용물이

상당히 맛있습니다. 약간 바깥은 감자떡 느낌

안에는 김치만두지만 쭈꾸미가있는?느낌

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이렇게 평택어연리 숨은맛집을 리뷰해봤는데요

근처사시는분이나 장칼국수가 땡기시는분들

한번들르셔서 맛보셔두 좋을것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