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이어 채굴후기입니다ㅎㅎ

자본금 안드는 투자 자동사냥게임처럼

남는기계로 뭐할까 생각하던중 친구추천으로

코인채굴을 시작한지하루 1700개의 코인을

모았습니다ㅎㅎ

대충 가치로 환산햇을때 600원정도?나오네요

다른코인들처럼 고사양 컴퓨터도 필요없고

저사양노트북한대와 안쓰는 노트5한대로

이정도 해냇네요ㅎㅎ여기에 추천인이붙어

가중치가 높아진다면 더욱더많이 들어오겠죠?

블러드코인의 가중치시스템은 대략이렇습니다.

일명 다단계인데요 자본금 필요없는 다단계니

잃을건없다고봅니다. 밑져야 본전이니말이죠

저는친구2명 과 동료1명에게 추천받아 2.5의

가중치로 채굴중입니다. 추천을많이 받으면

많이받을수록 좋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일이든 시작을안하면

답이없다봅니다. 시작이 늦던 빠르던

일단 시작을 안하면 아무것도 아니거든요

블로그도 예전부터 생각만해왔지. 실천하기까지

시간 많이 걸렸습니다. 코인도 마찬가지에요

재택부업이다. 무자본 사업이다 사기가 판치는

판국에 이러하게 소소히 참여할수있는 아이템은

몇가지 없다고봅니다. 첨엔 모르고시작했지만

블러드랜드의 아이템과 로드맵을 천천히

지켜가면서 발전하는 블러드코인!안할이유는

없습니다ㅎㅎ앞으로도 코인에대해 많이

다룰건데요 그시작이라 할수있겠네요ㅎㅎ

2017년에 뭣모르고 코인판에 들어가서

손해왕창보고 안해야지하다가 이렇게 하나씩

해보고 알아보며 새로운 꿈을 키워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궁금하신거나 관심있으시면

댓글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시작한지얼마안되서 많이 심심하니

댓글좀 주세요😂

다음에다시올게용
혹시나하시면 추천인  jominho47
부탁드리겠습니닷🤗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