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 밀맥주 편의점 파는 곳

 

맥주 좋아하시나요? 전 여러 가지 맥주를 찾아서 먹는 게 취미랍니다. 요즘도 품귀현상이 발생하는 곰표 밀맥주의 파는 곳과 정보 맛에대해 한번 얘기해볼까합니다. 아직도 찾아먹는 사람이 많아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처음 나왔을때 한번 먹어보려고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찾기 힘들었습니다.

 

 

곰표 밀맥주 파는곳

 

좌 - 나혼자산다 캡처 우 - 곰표 밀맥주

 

곰표는 밀가루 회사죠. 예전에 부모님이 사 오신 곰표 밀가루가 생각이 납니다. 곰표와 세븐브로이의 합작품으로 지금까지도 품귀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곰표 밀맥주는 CU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대형마트에도 판매하고 있다는데요. 우리 동네 마트엔 왜 안 들어오는 건지.. 아무튼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서지혜 씨가 맥주를 찾는 모습이 보이면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품귀현상이 빚어진 만큼 구하기가 힘들답니다. 발품을 팔아보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최근엔 옆동네 에브리데이에서 구 한 사람도 있었네요. 동네 대형마트를 가보는 것도 좋답니다. 

 

곰표 밀맥주 맛

 

 

밀맥주란 독일 바이에른 지방에서 났지만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주인데요. 보리의 엿기름을 밀의 엿기름으로 바꾸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도수는 보통 맥주와 비슷하게 4.5도인데요. 맛은 복숭아 향이 강하고 탄산이 강합니다. 따르면 컵에 거품이 잔뜩 일어나는데요. 처음엔 뭔가 약간 거부감이 들었지만 먹다 보니 맛있는? 느낌이 들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남자들보단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실제로 제 여자 친구한테 먹여보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레트로 열풍에 맥주까지 가세한 느낌인데요. 레트로 느낌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구매한 게 참 많답니다. 맥주는 예상에 없었지만 먹어보니 후회할만한 맛은 아니었다 정도네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찾아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