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 선택 기준 알아보자

 

루테인지아잔틴 선택기준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눈이 나빠지고 눈이 아프신 분들 많으시죠?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다 보니 현대인들의 눈 상태가 많이 나빠진 것 같습니다. 노년층에 많이 발생되는 황반병성과 같은 질병들이 젊은 사람들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 일 텐데요. 영양제를 찾다 보면 루테인 지아잔틴이 나오실 겁니다. 그럼 부작용은 없나 불안하실 텐데요. 오늘은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선택 기준

 

 

눈 건강은 한번 놓치면 다시 되돌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루테인 지아잔틴은 젊을 때부터 서서히 줄어드며 줄어든 이후에는 체내에서 생성되지가 않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영양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제품 구매 시 비율이 중요한데요. 인체에 루테인 지아잔틴의 비율이 5:1로 존재하기 때문에 영양제도 같은 비율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효과를 보려면 되도록 인체와 비슷한 비율이 좋겠습니다.

 

또한,  식물성 캡슐인지 확인해야 되는데요. 대부분의 캡슐이 돼지나 소의 가죽의 뼈로 만든 젤라틴 형태인데 이 동물들이 길러지면서 화학물질을 섭취하기에 우리 인체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물성 캡슐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루테인지아잔틴 부작용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

 

 

모든지 과하면 안 좋다고 하죠? 약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해진 복용 시기와 복용량이 정해져 있는데요. 지키지 않는다면 소화불량, 피부염증, 가슴통증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 임산부에게는 태아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하는데요. 꼭 복용전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또 선택 기준에서 말한 것처럼 동물성 젤라틴 형태의 캡슐을 복용했을 때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동물을 기르면서 동물에게 촉진제나, 항생제 성분이 인체에서 분리되지 않아 각종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눈 건강을 지키고 싶어서 먹는 약인만큼 알아보고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부작용과 선택 기준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기준량만큼 복용하여 건강하게 눈을 지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