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정보

 

요즘 취업하기 정말 힘들죠? 이리저리 취업하시려고 정보를 알아보고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등 의료직 전문 구인구직 포털인 널스잡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널스잡 구인구직 홈페이지 캡쳐

 

간호조무사란?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지고 있고 관련 교육을 이수하여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의 시험에 합격하여 보건복지부 장관의 자격인정을 받은 사람입니다. 간호사의 대체인력으로 근무가 가능하고, 병원이나 사회복지 등 일자리의 폭이 넓은 편이라 다양하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구인구직 정보 찾기

 

자격이 된다면 이제 일자리를 찾아야 하는데요. 그럴 때 필요한 게 널스잡입니다. 간호사는 물론 간호조무사 피부관리사 등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가 등록되어있고, 사이트에 들어가면 딱 한눈에 보기 좋게 분류되어 많은 예비 의료인들이 찾는 구인구직 포털입니다. 일자리를 찾게 되면 제일 많이 궁금해하는 게 먼저 방문한 선배들의 후기인데요. 널스잡의 면접 후기란에는 직접 면접을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돼서, 병원의 정보를 얻고 가지각색의 후기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종별 분야별로 나누어 원하는 채용정보를 정리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정에 보탬이 되기 위해 취업정보를 찾아다니는데요. 의료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널스잡에서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널스잡 홈페이지 캡쳐

 

국비지원 교육정보

 

또한 널스잡에서는 교육과정별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비지원 교육과정과, 고용보험 환급 교육과정, 일반 교육과정 등 교육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과 특기를 살려 다른 분야의 교육도 들어 보고 맞는 게 있다면 자격증 취득 후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