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한달전 제 에어팟 프로가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더니 왼쪽 이어폰에서 지지직거리는 소리가 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더욱 심해져 아에 끼질 못하고 있습니다. 일이바빠서 수리를 미루고미루다가 이제 수리하려고 알아보니 저만의 문제가 아니였던겁니다.

에어팟 프로 박스개봉


고가의 제품이 이렇게 문제가 나타난다는게 참 아이러니한데요. 애플에선 음질 문제로 겪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무상으로 교환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자사 홈페이지에 극히 일부의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는데요. 문제가 발생한 사람이 한둘이 아닌걸로봐선 극히 일부라 말할수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방법


애플이 바보도아니고 아무나 교체해주진 않습니다. 교체 대상은 최초 구매일 2년이내 제품에 대해서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무상으로 교환
해준다고 합니다. 즉 증상이 나타난 에어팟 프로를 가지고 센터에가면 진단프로그램을 거친 뒤 이상유무 확인 후 교환을 해주는 겁니다. 또한 20년 10월 이전 제품에서만 해당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디자인은 이쁘다

에어팟 프로만 해당

 


에어팟 프로만 해당되고 다른 에어팟 시리즈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센터 방문시 박스나 영수증을 가져가지않아도 가능합니다. 현재 문제가 많은 에어팟이 많이 있는것같은데 일단 저부터 수리하고 와야겠습니다. 애플이라는 기업을 믿고 구매한건데 뭔가 뒷통수맞은 기분이네요.

케이스 장착샷
왼쪽이 안들려요 ㅠㅠ


아무튼 지금이라도 리콜을한다니 다행입니다. 이번 문제점은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의 문제인데. 전 이기능을 사용을 안해서 그것의 문제인지모르고 그냥 운이 안좋은거라고 생각만했네요 ㅠㅡㅠ 수리 빨리 받으셔서 새제품으로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