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나훈아 콘서트 일정

 

테스 형의 콘서트 티켓팅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효도 좀 해보려고 이리저리 클릭해봐도 매진,,, 매진 ,, 매진... 그러기에 미리 콘서트 일정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예매사이트 아이디 비번 꼭 확인한 뒤 좌석배치도까지 딱 알아두면 뭔가 더 원활하게 티켓팅 할 수 있겠죠? 얼마 남지 않았지만 오늘은 나훈아 콘서트 일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훈아 부산 티켓오픈 8분 만에 매진이 되었고 서울 티켓 오픈 9분 매진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건 대구 뿐이네요. 부산과 대구는 멀어서 하려고 하지도 않았지만 서울은 쉼 없이 도전했는데 망했습니다..ㅠㅠ 암표를 구매할 수 도있겠지만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네요.. 대구분들은 서둘러 준비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는?

 

 

나훈아티켓을치면 나오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들어가시면 나훈아의 곡들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티켓

나훈아티켓,나훈아 티켓,나훈아콘서트,나훈아 콘서트,nahoonaticket, 테스형,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www.nahoonaticket.com

 

티켓팅 유의사항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공통으론 공연별 1인 4매로 매수 제한이 있습니다. 예매 후 티켓은 등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 아이디로 4장밖에 구매가 안되니 가족끼리 관람하시고 싶으시면 다른 아이디를? 준비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이 다 준비되어도 결국 스피드 싸움입니다.. 미리 시뮬레이션하셔서 꼭 티켓팅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가수 현철 근황 치매설 정리

가수 현철 근황 현철은 1945년생으로 올해 76세입니다. 나이가 있는 만큼 근황이 궁금한데요. 오늘은 가수 현철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철은 지난달 28일에 KBS2 가요무대에 출연하여 자신의

mhsjstor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