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년 초반에 대리를 경험하고 나서 한참을 안하다가 이제 다시한번 시도하게 되었네요ㅎㅎ

오늘 얘기해볼 후기는 대리운전을 쉽게 생각하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도전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직장인이고, 대리운전은 투잡으로 쉽게 생각하고 밤거리를 나섯지만.. 세상 쉬운일 없다는걸 증명하듯

대리운전 특성상 취객을 상대해야하므로 정신적 스트레스, 또 대리하면 약간의 무시?를 당하는 경우도있고

콜을 잡고 운행을 완료한 후에도 오지에 떨어져 벌벌떨고.. 다음 콜을 잡지 못하면 그곳에서 영업을 종료?

해야되는 상황에도 자주 직면하게 됩니다. 또한 예전 기사님들은 모르겠지만. 제가 몇번 경험하다보니

대리운전 하시는 기사님들의 수익이 떨어질수 밖에 없더라구요. 오지콜, 확정똥콜을 초보분들은 잘모르기에

덥석덥석 물어버리셔서. 단가가 매우 낮아져있는 상태입니다.. 그걸 역이용하시는 손님들도 많으시구요

저도 초반에 아무것도 모를땐 콜있으면 너무빨리 사라지니까 아무거나 잡아서 일단 해보자하고 잡았던기억에

그분들을 뭐라할순 없지만, 좀해보니 저도 원망아닌 원망을 하고 있더라구요ㅜㅜ 이런걸잡아? 이러면서요

돈이 궁해 대리운전을 하시는분들이 많으니 결국 단가가 낮아지면 서로 원망하고 싸우고.. 대리기사

카페에서 비일비재 합니다. 물론 다그런건 아니지만요. 저는 카카오 대리밖에 안해서 모르지만 카카오에서는

다른회사 똥콜들을 공유합니다.  다른회사에서 안나가는 콜들을 카카오에 넘겨서 초보분들은 그런콜을 잡으시고

오지에 갇히시거나 완전 저렴한 단가로 이동하게되서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ㅠㅠ(저포함)

저는 오늘 이글을 쓴이후로 카카오 대리운전은 안나가기로 했습니다.

사실상 체험하로 간거기도하고 궂이 대리운전을 한다면 다른 회사를 이용하여 하는>게 훨씬 이득일것 같습니다.

카카오의 장점은 안나가도 내는돈이 없으니 그냥 내가 하고싶을때만 해도된다는거?

그냥 그정도인것 같습니다. 단독배정권도 아무의미없고 취소하면 블랙리스트에 담겨지고..

오히려 카카오대리운전이 생기고부터 기존하시던 기사님들만 더힘들어 진거같네요.

저도 대리운전 많이 이용하지만 카카오보단 다른회사부릅니다. 심지어 싸요ㅎㅎ

대리운전을 해보니 대리를 이용할때도 기사님들과 말이 잘통합니다ㅎㅎ 초보분들에겐 조언도드리고..

고수님들에겐 팁도얻구요 거의다 비슷한 의견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카카오 시스템에 대해서는..

다들 힘들게 일하시는 모습보면 진짜 이세상에 쉬운일이 뭐가있을까 싶습니다.

대단하기도 하구요, 직장끝내고 밤에나와서 일한다는게 어디 쉬운일 이겠습니까

카카오 대리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다 돈이 부족해서 더많이 필요해서 출발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지만

쉽게 생각하시기보다는 회사를 끝내고 두번째 전쟁터에간다는 마음으로 시작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글의 두서도 없고.. 그냥 저의 푸념들만 써놧네요ㅠㅠ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 추운데 몸조심하세요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