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맛집 두꺼비식당 양푼갈비후기

안녕하세요 송탄맛집후기로 찾아왔습니다ㅎㅎ
날씨도 추워지고 마음도 시린 가을이 왔나봐요

하루하루 일교차가 매우 심합니다ㅜㅠ
오늘 써볼 후기는 두꺼비식당입니다.

평소 맛집과 자연을 사랑하는 제가 찾아간
맛집은 저희집과 가까운곳에 위치한 송탄
두꺼비식당 양푼갈비입니다.

매운거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트레스 받거나
맛있게 매운맛이 땡길때 꼭 찾아가는곳이 있는데요. 바로 이곳 입니다.

사진출처- 네이버검색

한가지메뉴 양푼 매운 쪽갈비집인데요
보통 단일메뉴집이 진국이고 맛있잖아요?ㅋㅋ
여기도 마찬가지 입니다. 진짜맛있습니다.
그리고 중독성이 크으👍장난아닙니다.

말로표현이안되니 사진을보시죠

보글보글 끓고있습니다ㅠㅜ
배고파서 못참겟어요 아까먹었는데도..

이녹두전..너무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기본메뉴는 녹두전과 각종나물, 그리고 깍두기입니다. 기본 반찬들도 푸짐하진 않지만 넘나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포스팅하다보니 또배고프네요
지원 받아서 하는 포스팅아니니 믿고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매운쪽갈비를 제가 너무좋아해서 이곳저곳
가보았지만 양념 잘배어잇고 맛있게 매운맛나는 양푼갈비집은 이곳이 유일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저녹두전!!!!!
엄청 쫄깃하고 맛있으니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전말고도 곤드레밥도있고 밥나오는거 사진은 못찍었지만 물부어서 누룽지탕도 만들어 먹을수있으니 꼭드셔보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