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분들이 유튜브를 시작하시고 현재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을 겪는게 사실입니다.

컨텐츠를 열심히 만들었고 재미도있는데 아무도 봐주지 않는다면 만드는 재미도없고 쉽게 포기하게 되겠죠.

그래서 이런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쉽고 간단하게 구독자를 늘리고 시청시간을 맞춰 수익구조가 되게하고 나아가 열심이 만든 내영상을 더많은 사람에게도 보여줄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

바로 http://youtube4000.co 입니다.
일명 구독자 품앗이 앱인데요. 초반 어려움을 겪고 지쳐가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유튜브4000에서는 서로 시청시간을 채워주고 구독자를 같이모아 서로 성장하는 기회를 만들어주어 유튜브에대한  열정을 다시 붙여줍니다ㅎㅎ

모든건 무료로 진행할수 있지만 그만큼 나자신도 다른사람의 영상을 시청해주고 구독해줘야 포인트를 얻어 내사이트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유료로 vip에 가입하여 더빠르게 진행할수도 있지만 저는 천천히 채널을 키우고싶어vip 가입은 하지않고 일반회원으로 슬슬 모아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신규 유튜버님들은 영상이 터지지 않는이상 구독자 모으기나 시청시간 맞추기가 쉬운게 아닙니다. 내채널을 보게 만드는 특별한 기술이 있지않다면요.. 하지만 내채널이 어느정도 구독자도 생기고 시청시간도 왠만큼 충족이되면 유튜브에서도 내영상을 많이 띄어준다고 합니다.(사실저도 아직300명도 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

많이 추천영상에 뜨려면 적어도 유튜브 수익구조엔 들어야겠죠. 실제로도 구독자 1천명부터는 조회수도 잘나오고 구독자도 많이 늘어납니다.(내영상이 진짜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초반에 힘든 초보유튜버님들
http://youtube4000.co 에서 가입하시고 서로품앗이 구독을 실행하여 힘든시기 이겨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앞으로 제가 유튜브 운영하면서 주의할점이나 도움될만한 팁이 생긴다면 계속업뎃하겠습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 : jominho1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4000시간 구독자1천명 모으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