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 알아볼 대출을 고금리 사용중인 이용자에게 저금리로 대환가능성을 열어주는 신협815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신용자들은 항상 고금리의 늪에 빠져 대부를 이용하거나.. 더 안좋게는 개인돈까지 빌려가며 생활하죠. 다 살기 힘드니까 생활비로 쓰다가 그렇게 된 경우가 많은데요. 경기가 안좋으니 서민들의 삶이 더욱 팍팍해지는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대출은 이미 고금리로 고통받고 계신분들이 이용하면 좋을것 같은데요. 

 

지원 자격


우선 지원 자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이며 대출이자는 최대 연 8.15 이내입니다. 고정금리루요

하지만 신협 내부등급혹은 외부등급에 따라 금리는 차등적용하니 개개인에 따라서 다르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며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로 진행됩니다.

우선 신협에서 마케팅을 잘한게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애국대출로 8.15 해방대출이라는 이름을써서 더욱 인기를 끄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름 잘지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 이대출의 장점은 고금리 즉 대부나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대출받으신분들에겐 정말 좋은 대출인데요. 대출문턱도 그리높지않고 신협을 이용중이지 않으셔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여러 다른 대출도 그렇지만 대출을 받으실때는 발품을 좀 파셔야합니다. 지점마다 조건이 상이하기때문에 이곳은되고 저곳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이죠. 이왕이면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받으면좋으니 2~3군대는 정해놓고 발품을 파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세부적으로 이미 받으신분들의 조건을보면 1금융을 제외한 2금융~사금융까지의 건수가 5건을 넘으면 접수조차 불가하다합니다. 즉, 현금서비스, 카드론, 2금융권 대출, 대부 이러한 건수가 5건을 넘지않게 조절하셔야 수월하게 접수하실수 있구요. 기대출이 너무 과다하여도 접수가 되지않습니다. 지점입장에선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대환해줬을때 이득이 되는 사람위주로 해주려고 할테니까요. 그리고 이미 햇살론 사용중이셔도 나온다고 합니다. 

마치며


여러모로 좋은 대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두자리수 고금리로 고통받고 계신분들은 고려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 받는건 쉽지만 갚는건 정말 어렵고 힘이듭니다. 이부분 생각해서 대출을 받으실때는 현명하고 자신에게 꼭 맞는 대출을 찾아서 받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