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핫한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근대위가 누군데? 먹튀는 무슨말이고??

궁금해서 저도 많이 찾아봤는데요. 이근대위는

현재 가짜사나이에 출현하며 인기를 끌고있고

최근에는 롯데리아 광고를 찍기도했죠.

롯데리아 광고를 보니 누군지 알겠더라구요.


이근대위는 버지니아 군사대학 졸업 후 해군 학사장교에

입대하여 근무중에 UDT/SEAL에 지원, 차석으로 수료했습니다.


이근 대위 아버지는 모국에 대한 헌신에 대해 교육을 했고

이근 본인또한 한국 특스부대에 동경이 있었다고합니다.

그래서 해군특수전여단 수중폭파팀에 자원입대했습니다.


이근대위는 소말리아 청해부대에서 해적을 검문하고

검문 검색장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알아보면서보니 대단한 사람이네요;;

아저씨에 원빈이 생각납니다ㅎㅎ


이근 대위는 영어는 기본이고, 해외 파병을 위해

아랍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근대위의 먹튀사건의 전말은 이러합니다.

한국에서 UDT 특수전교육훈련대대 전문교육대장으로 발령받아 기술들을 

전파하기위해 노력했답니다. 그러나 한국 해군에서 변화를 받아들이지 못해 

매번 한계에 부딪히다복무 5년차에 전역을 했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벌어지는데요.

배우기 어렵고 교육과정이 쉽지않은 교육들을

모두 이수했는데 군에 헌신하지않고 전역을

선택했기 때문인데요.

어떻게 보면 개인의 선택이지만, 국가적으로 봤을때는 

인건비나 교육비, 시간을 허비했기때문에 나오는

말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근대위가 나쁘다곤 말할수 없을것 같네요.

무슨 대단한 먹튀를 했나했는데.....

이근대위는 이거말고도 채무?관계등 여러가지

사건에 연루되어 있는것 같은데..

인기가 많아지니 역시 여러가지 일들이 벌어지네요.

이근대위는 최근 가짜사나이에서 "인성 문제있어?"

유행어를 만든 장본인입니다.


이근대위의 행동과 선택을 응원합니다.

이상,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