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렉스 급여는?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 입니다. 코로나로인해 집밖에 안나가고 택배위주로 시키기 때문에 택배물량이 급증하고 추석이 겹쳤기 때문에 현재까지도 배송이 안되고 있는 택배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이야기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급여는 어느정도 되는지 또 얼마나 벌 수 있는지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쿠팡플렉스 지원하기 홈페이지 캡쳐이미지

쿠팡플렉스 과연 돈이될까?

일단 답부터 말씀드리자면 "돈이된다" 입니다. 보통 단가는 매일 다르지만 심야 기준으로 박스나 비닐은 900원 정도, 신선제품은 1100원정도가 평균치 입니다. 요새는 살짝 단가가올라서 플러스마이너스 백원, 이백원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예전에 야간에 쿠팡플렉스 할때는 물량이 없어서 하루에 20개정도 많으면 30~40개정도였는데 요즘은 물량이 많으니 물건도 많이 떄주는것 같습니다.

 

참고사항으로 단가는 매번 변경되며 택배의 물량에 비례하여 측정되기에 항상 일정하지 않습니다.저는 처음할때 심야 기준 물건한개당 3000원도 받아봤습니다. 지금은 1100원까지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택배물량이 항상 꾸준히 있다면 지속적인 플렉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이나 백업은 단가가 UP!

 

심야배송때는 주간배송과는 다르게 백업모집이 존재하는데 캠프물량이 지원지를 초과하면 백업 지원자를 모집하는데 이때는 보통 200원의 단가를 인상시켜줍니다. 개꿀이죠. 하나에 1000원이라치면 20프로인상이니 똑같은 물건을 배송하고도 버는돈이 다르다는거죠. 이때를 노리고 하시는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특히 우천시에는 한정으로 만원을 얹어줘서 더욱 좋죠. 하지만 비맞으면서 배달..으..ㅠㅠ

 

프로모션 기간엔 더줍니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건 아니지만 물량이 급증하거나 추석이거나 플렉스 인원이 부족하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이번 추석때는 3일에 나눠서 첫번째 배송시 2만원, 두번째 3만원, 세번째 5만원, 총 10만원을 더챙겨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었네요. 추석때 3일했으면 기본버는 돈에+@까지 챙길수 있는겁니다. 이런 프로모션 기간에 바짝일하면 단기알바로도 손색이 없어보이네요. 

 

그렇다면 신청은 어떻게?

 

예전에도 한번 신청 방법을 올려드리긴했는데 예전이랑 지금이랑 별반 다를건 없습니다. 이미지만 약간 변형되고 방법을 같다고 생각되네요. 이미 신청을 한번해두셨다면 계속 문자가 오기때문에 플렉스 어플을 다운받은 뒤 신청만 하면 지원이 완료 됩니다. 신청방법은 밑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만 달라지고 내용은 같습니다.

 

 

단기알바 쿠팡플렉스 신청부터 후기까지-1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알바는 ''쿠팡플렉스'' 입니다. 실제로 주간한번 야간두번 해봤는데요 일단 처음하면 당첨?이 잘됩니다. 그이후로는 랜덤배정인데.. 이게 �

mhsjstory.tistory.com

 

 

단기알바 쿠팡플렉스 신청부터 후기까지-2

안녕하세요 1편에이어 2편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신청완료를 하셨다면 쿠팡측에서 문자가옵니다. 이렇게 온경우는 배송확정입니다. 배송이 확정이 안되는 경우는 이런식으로 문자가 옵니다. 되

mhsjstory.tistory.com

쿠팡플렉스 주의사항은?

신청도 어렵지 않고 누구나 지원하고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플렉스는 자차로 배송하기 때문에 자신의 차량에 유상운송보험이나, 유상운송특약에 가입되어있지 않다면 배송중 차량사고시 배송제품가격을 물어줘야할 일이 생길 수 도있기 때문에 한번은 체크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밤에 일하는게 힘들지만.. 저희는 직장인이며 가장이며 누군가의 아들, 딸이기때문에 한푼이라도 더 벌어야합니다. 실제로 배송나가보면 눈물이 찔끔날정도로 열심이 사시는 우리네 가장분들이 계십니다. 우리가 편하게 시킨택배 누군가는 힘들게 배송한다는것을 인지하고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