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오패스 정의

소시오패스 뜻은 자신의 성공과 목표를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행하는 사람입니다. 소시오패스는 우리주변에도 많이 존재하는데 보통은 평범하게 지내는 사람이 대부분이며 매우 계산적으로 행동하고 겉으로는 매력적이거나 사교성이 강한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쉽게 지루함을 느끼고 위험한 과제에 흥미를 느끼며 자신의 잘못이 타인에게 밝혀졌을때 반성을하거나 동정심에 호소하며 자신의 무결함을 강조합니다.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유전?


사이코패스는 충동적, 즉흥적인 경향을 가진채로 태어나서 유전자를 지니고있는반면, 소시오패스는 어릴때 사회나 가정환경등 후천적 요인으로 탄생합니다. 어릴때부터 동물을 학대하거나 상식과 다른 행동을 많이 합니다.

두 가지 인격장애의 차이점

 


사이코패스는 자기감정 억제를 제대로하지못해서 순간적, 즉흥적으로 어떤 행위를 하는반면, 소시오패스는 자신의 감정조절 능력이 높고 타인을 이용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사이코패스는 충동적으로 범죄를저지르지만 소시오패스는 치밀하게 계산하고 행동한다고합니다.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테스트

자신이 두 인격장애에 해당하는지 알고싶으신분들이 많을 것같습니다. 실제로 우리 주변 곳곳에도 있다고하는데요. 전 인구의 4퍼센트 정도가 소시오패스라고 합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테스트 해보고싶으신분들은 참조

 

사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는 보통 아무런 감정을 느끼지 못하고 공감 능력이 매우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매우 일반적인 질문에 보통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답변을 하죠. 실제 싸이코패스에게 물��

kr.vonvon.me

재미로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소시오패스도 테스트가 존재하는데요

 

소시오패스테스트

반사회성성격장애테스트를 재미로 해볼 수 있는 테스트 입니다. 영화속악당 당신은 누구?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에는 아직 정확히 선을 그을 수 없습니다.

aiselftest.com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만 해야지 내가테스트 후 인격장애라고 생각이들면 안됩니다. 꼭 재미로만!

대처법은?

사실 대처법에 가깝기보단 의심하고 멀리하라가 맞겠네요 주변에 거짓말을 자주하고 겉과 속이 다른사람은 멀리하는게 좋겠죠. 소시오패스의경우 너무 치밀적으로 계산하고 행동하기에 알아차리기 쉽지않습니다만..또한가지로 지나치게 동정을 유발한다거나 다른사람을 음해, 피해를 주는 사람은 멀리하라고 말하고싶습니다.


오늘은 소시오패스와 사이코패스의 차이점 및 자가테스트를 재미로 해볼수있는 사이트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