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단풍손 뜻

 

단풍손의 정의는 손가락이 짧고 토실토실해서 단풍잎과 닮았다고 해서 지어진건데요. 체격이 있고 강인하게 생긴 남자들이 손이 의외로 작을때 말합니다. 비슷한 단어론 레고손이 있는데 장난감 레고의 손처럼 작다고 해서 지어졌다고 하네요. 단풍손이라고해서 약간 손이 붉거나 이런 의미인지 알았는데 다른 의미였네요.

 

남자 단풍손 남자에겐 욕?

 

많은 남자들이 단풍손에대해 걱정하는데 단풍손처럼 통통한 손에 짧은게 걱정된다고 한답니다. 제 주위에도 단풍손이 제법있지만 그렇게 크게 걱정하진 않더라구요. 하지만 여자들 사이에선 단풍손이 약간 성적으로 쓰이기도 한다네요.예를들면 단풍손인 남자는 거기(?)가 작다는 설도 있다고 합니다. 확인된바는 없다고 합니다ㅋㅋ.. 

유아인, 정해인 등 잘생긴 연예인의 단풍손?

 

유아인 정해인 등 연예인의 손이 작고 통통하다는 말이 많아서 이슈가 되었었죠. 하지만 그렇게 크게 신경쓸건 없는것 같습니다. 그저 손이 작은것 뿐이니까요 그것이 더 매력이 될 수도있고, 그들만의 특별함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은 단풍손에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궁금했던거라서 궁금증이 조금이라고 해소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