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타들의 코로나

음바페에 이어 호날두도 코로나에 감염됐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고 대표팀에 소집 중이던 호날두는 즉시 선수단과 격리됐습니다. 일정대로라면 15일에 스웨덴과의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확진으로 전력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나머지 선수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들을 정상적으로 훈련에 나설 것 같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가 유행하는 가운데 호날두까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서 참 씁쓸하네요.

 

 

코로나 19 확산 여파 

 

호날두 외에도 신현준을 닮은? 신현준이 닮은 선수 이브라히모비치, 음바페, 포그바 등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아서 경기에 못 나오고 있는데요. 빨리 백신 개발이 돼서 이런 일 때문에 경기에 못 나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호날두 선수는 제가 참 좋아했던 선수지만 먹튀 사건 이후론 경기 잘 안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런 안타까운 일이 일어난 지 몰랐네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코로나로 인해 음성 판정을 받은 선수들이 치료를 마친 후에도 정상적으로 경기에 집중할 수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코로나 후유증이 있다는 소리도 있고 폐에 안 좋은 결과를 주기도 한다니..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경기를 뛰는 선수들을 보고 싶습니다.

한편 호날두는 스페인과 프랑스 두 경기를 치르고 두경기 모두 0:0으로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스웨덴전에선 골을 보고 싶었는데 못 보게 돼서 아쉽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