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는 배슬기와 심리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리섭은 유튜브에서 제가 처음봤는데요 디지털 노마드로 돈벌기란 영상이였던것 같습니다. 어제 티비를 보는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사람이 나오길래 찾아보니 심리섭이더라구요. 배슬기와 심리섭은 만난지 두달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그래서몰랐나??) 이번 아내의맛을통해 결혼생활을 공개 했는데요.  제가 기억하는 배슬기는 복고댄스밖에 없긴한데 이뻣던 기억이 있긴합니다. 방송에서는 배슬기의 엄마가 유튜브로 심리섭을 보고 괜찮은 청년이라고 생각해서 결혼을 승락했다고 하네요. 방송에 나오는 집을 보면 엄청나게 큽니다. 심리섭이 열이 많아 에어컨도 방마다 다 설치해놨는데 글쎄 전기세만 42만원이 나왔다고하네요 대박..ㅋㅋ

 

 

 

심리섭 직업

심리섭은 유튜버로 구독자 28만입니다. 제가 예전에 봤던 영상들이 많이 지워진것을보면 뭔가 문제되는? 영상도 있었나 봅니다. 배슬기의 엄마도 심리섭의 구독자라고 합니다. 심리섭이 일베라는 소문도 많던데 알려진 바는없고 보수적 정치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그렇게 소문이 난 것 같기도합니다. 정확한건 본인만 알고있겠죠? 제가볼땐 유튜브에서보면 말잘하고 아는것도 많아보였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디지털노마드가 뭔지도 알게되었구요. 그때 영상하나 올렸었는데 돈벌기쉬운재택부업이였나.. 거기에 엄청 많은 댓글들을 본 기억이 있네요.  심리섭은 극보수 성향으로 아내 배슬기도 극우 성향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슬기 새로운 모습?

 

이번엔 배슬기인데요.  보통 연예인하면 돈 잘쓸 것같고 아끼지 않을 것같은데, 아내의 맛에선 짠소원 뒤를 잇는 짠슬기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합니다. 배슬기 일화로는 3일내내 물티슈 한장을 빨아썻고 11년전 구입한 가방을 하나도 버리지 않는다네요.  짠소원보다 더한 짠슬기가 태어날 것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아내의 맛에서 오랜만에 본 배슬기와 심리섭 둘의 결혼생활을 응원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