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 무슨맛일지 궁금해



골목식당에나온 상도동 닭떡볶이 여러가지 재료들을 섞어 희한한 맛이나온다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을보니 정말 한번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닭볶음탕+떡볶이+참기름+김가루 하나하나 보자면 정말 맛있을것 같은데요ㅋㅋㅋ..

백종원은 욕할것같은 맛이라고 평가하면서도 수저를 놓지못하고 여러명이 먹어봐도 호불호가 굉장히 강한가봅니다. 궁금해요ㅋㅋ..


이날 방송에선 상도동 음식집 3곳을 소개했는데요. 상도동 닭떡볶이, 국수집, 하와이안 주먹밥집 예전에 눈을 찡그리게하는 사장님들 때문에 한동안 안보기 시작했는데요. 오늘 오랜만에 보니깐 재밋네요ㅋㅋ

닭떢볶이집은 간판도 없는게 진짜특이합니다. 여태 간판없는 음식점을 본적이 없는것같아요. 그만큼 맛으로 승부하겠다는 사장님의 생각일까요 ㅎㅎ 궁금합니다

시간내서 조만간 한번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후기남기도록 할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