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요일별 웹툰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이트마다 웹툰이 많아서 시간 때우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쉬는시간이나 씻고 누워서 많이 찾아보는데요. 요즘엔 안본 웹툰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 예전에는 웹툰이 없어서 다 만화책을 빌려다가 보곤 했는데 말이죠..흠.. 아무튼 오늘은 카카오 페이지 웹툰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제 취향이 반영되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월요일

 

 

롱리브더킹

영화로도 나와있는 롱리브더킹입니다. 건달로 살던 주인공이 한 여인을 위해 불가능에 도전하는 드라마형 웹툰입니다. 의리가 어마어마한 주인공 장세출이 사랑하는 여인 강소현을 위해 계속 변화하면서 대통령까지 도전하는 웹툰인데요. 아직 완결이 나지않았지만 현재 시즌 4가 진행중이니 아직 안보신분들이라면 지금 정주행하면 꽤 오래 볼 수 있습니다. 요일별 웹툰 탑에 들어가있는 작품입니다.

 

 

4000년 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굉장히 기대를 안하고봤는데 재밌었던 작품입니다. 4000년전 대마도사 루카스 트로우맨이 현재의 열등생 프레이 블레이크의 육체로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일들인데요. 역시 재밌는 웹툰은 약하던 캐릭터가 뭔가의 계기로 강해지고 괴롭히던 다른 악역들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것을 보는게 사이다입니다. 이 또한 그런 웹툰이니 추천드립니다. 현재 54화까지 나와있습니다. 몰아서 보고싶은 분들은 더있다가 보는게 좋겠네요.

 

화요일

 

 

도굴왕

 

되게 새로운 소재였던것 같아요. 유물을 다루는 사람들이 생기고 그 유물로인해 부를 얻게 된 사람들 또 그 유물을 찾는 도굴꾼 한 번 죽었던 도굴꾼이 새롭게 과거로 돌아가면서 유물을 휩쓰는 내용의 웹툰입니다. 전반부는 상당히 호기심을 끌어 재미있었는데 후반부로 가면서부턴 뭔가 집중력이 떨어지는 듯한 웹툰입니다. 유물의 종류도 너무많고 다 기억도안나지만 그래도 주인공의 사이다는 통쾌합니다.

 

 

 

버림 받은 황비

 

천년 역사를 자랑하는 카스티나 제국의 황태자 루블리스의 황후가 될 신탁을 받고 태어난 아이 아리스티나 라 모니크는 완벽한 황후가 되기위해 어릴적부터 혹독한 훈련을 받습니다. 근대 갑자기 흑발의 소녀 지은이 황궁의 호수에 떨어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 딱 여기까지만 봐도 감이오시죠?ㅎㅎ 정유나 작가님의 소설 버림받은 황비는 소설로는 완결이 난상태도 현재 웹툰 연재중입니다. 재미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월요일 화요일 웹툰을 추천해 봤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이므로 재미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요일별웹툰 수요일 목요일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판타지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EXPM입니다. 평소에 웹툰을 즐겨보는편인데요. 저는 게임 판타지 위주로 보는 편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자주 찾는것같아요 각설하고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1. 나

mhsjstory.tistory.com

다음에 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