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글쓰네욤

작년에 코인열풍 다들아시죠? 지금은 가라앉앗지만 간간히 정보는취하고있습니다

오늘리뷰할건 블러드코인입니다ㅋㅋ

약간?다단계형식인데 뭐 게임자동돌린다
생각하고하면 손해볼건없다고생각합니다

각설하고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채굴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 비트코인이나 그외코인들은 채굴하려면 엄청난사양의 그래픽카드를요구하고 희소성이생겨 채굴도안되는데요 블러드코인은 편하게가능해서좋은것 같습니다.

'블러드지갑 - 착한코인 블러드 베타 지갑 (블러드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and.blood.wallet

링크선택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줍니다

그다음 열기누르시면

여러가지 로그인창이뜨는데 원하시는거 클릭후 연동 해주시면 가입끝입니다

아까다단계라고표현햇던게 여기서나오는데
추천인을 입력해야 가중치라는값을 추가로얻어
더많이 채굴이되게해줍니다ㅎㅎ

추천인아디 jominho47 입력해주세요

모든가입이 끝나셨으면 채굴을해야겠죠?

이런식으로 뜬후 오른쪽하단에 M이라고
적혀있는곳을 클릭하시면 채굴이자동으로 시작됩니다. 현재 비하인드거래소에서
0.35원에 거래되고있다고하던데 저도 오늘 시작해서 어떻게될지는모르겠습니다ㅋㅋ

블러드코인백서도나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http://naver.me/GMEOWMyk
이세돌9단과커제9단블러드코인

블러드코인소개

블러드랜드베타의 오픈(2019.2.28 23시59분 한국시각)을 축하하고,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세돌 사범과 커제 사범이 3월5일 대한민국에서 특별대국을 갖기로 확정되었습니다. 


세계 최초로 프로대회에서 최고 정상급 선수들이 블록체인기반 재화를 상금으로 걸고 경기를 치르게 되는 가장 역사적이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만드는데 많은 분들이 움직여 주셨으며, 모두 블러드의 미래에 동참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블러드랜드는 향후 문화적 행사와 각종 스포츠대회 및 e 스포츠게임 등의 후원에 많은 자원을 할애할 것이며, 이는 스포츠 음료 부분 레드불이 지향하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의 방법으로 세계적인 음료로의 도약 사례를 표방하여 블러드랜드에 맞게 적용하려 합니다.


블러드랜드는 2019 미스코리아 베트남 지역예선을 주최하며, 해당 대회는 4월 중순에서 5월 초에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게 되며, 호치민 인민위원장 등, 대한민국 영사 및 한국인으로써 매우 명망있고 베트남에서 블러드의 가치와 이상을 높여줄 분들을 심사위원으로 구성하여, 베트남 방송과의 제휴를 통한 한국과 베트남의 문화 경제교류를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고자 합니다. 해당 대회출신의 진선미 출신은 한국에서 열리는 2019 미스코리아 본선에 참가하게 되며, 블러드랜드의 소속으로 2년간 블러드랜드 홍보를 담당하게 됩니다.


또한. 아시아경제TV 의 특정시간을 블러드랜드의 대표인 제가 주1회 출연(6개월간)하여 블록체인의 보다 심도 깊은 정보와 블러드랜드의 동향정보를 브리핑할 예정입니다.

블러드코인뉴스

마지막으로 추천인아이디투척 하고 다음 채굴후기로 올게요
jominho4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