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미세먼지도많고 밖에만 나감 눈따갑고

가슴아프고 너무힘드네요ㅠㅠ

그럴수록 맛있는거먹고 힘내야겠죠?ㅋㅋ

오늘 리뷰할맛집은

어제다녀온 소사벌참치맛집 꽃비입니다

대략적인분위기와 상차림입니다 이곳도

ㄷ자형식이고 테이블도서너개 있습니다ㅎㅎ

바로바로 참치를 주시는데요 저는 4만원짜리

세트를먹었습니다. 분위기가 술을안먹을수가

없습니다..ㅋㅋ분위기가 술을만들고~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더

즐겁습니다. 처음 셋트시키면 이게나옵니다

기본 나오는세트구성인데요..

사장님이 자세히 설명해 주셨지만..

나오자마자 허겁지겁먹느냐ㅠㅠ 기억이한개도

안나네요 이것저것 나온거 먹다보면

계속 계속 가져다주시는데요

참치초밥인데 부위가어딘진 기억안나지만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입에서녹는기분

전복..내장까지 먹어줘야 칭찬받아욤

기름기많은부위 부드럽지만 느끼한느낌

참치 양념한거 맛있습니다!

 와사비폭탄..한쪽으로만씹어야 안매운..ㅋㅋ

간만에 평택에서 맛있는 참치먹은거같습니다.

금액도 만족스럽고 분위기 직원들까지 친절하고

참치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소사벌꽃비 추천!

드립니다ㅋㅋ
요새 진짜 날씨도 왓다리갓다리하고 미세먼지에.. 몸에 안좋은것들만 가득한데..

이글보시는모두 건강한 음식먹고 운동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뵐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