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시세 한 냥 가격

 

 

요즘 금시세가 쭉 올라왔다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금 목걸이를 구매했는데. 보니까 가장 비쌀 때 삿더라구요.. 시세가 갑자기 궁금해서 찾아보니 지금 한참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지금 살걸..) 저는 10돈(한 냥)을 샀는데요. 지금 시세로 계산해보니 1냥에 258만원정도 나오더라고요. 좀 억울했습니다. 그때 300 정도 준거 같은데.. 하지만 금테 크니깐 좀 기다리면 다시 오를 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금 시세 1돈 가격

 

 

현재 시세로 1돈은 258.682원으로 매겨져있습니다. 최근엔 최고 비쌀 땐 g당 78530원까지 했었네요ㄷㄷ.. 조금 살 땐 몰랐는데 많이 사게 되니깐 금 가격이 조금만 왔다 갔다 해도 많이 변동되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금값과 보석 주의 관계

 

 

금값의 상승세가 주춤하니 주얼리 보석주들이 상승하고 있네요. 금값이 상승하면 줄어들고 줄어들면 상승하고 둘의 상관관계가 대단합니다. 이런 거 하나에도 모든 게 연결되어있다는 게 되게 신기하네요. 제이에스티나는 한 달 상승률이 코스피 상승률 2배를 웃돌았다고 하네요.  다른 주가들도 움직일 기미가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