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어플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가 영역을 점점 넓혀가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정부지원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알고 있어야 받을 수 있고, 모르면 다 버리는 돈이 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누가 알려주기 전에 찾아서 받아먹을 건 다 받아먹어야 합니다. 오늘은 그런 숨은 정부지원금을 간단하게 토스 어플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어플로 정부지원금 찾아보는 방법

 

토스 어플내에는 수많은 편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우리가 받지 못했던 보험금이나 정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는 게 힘이라고 대략적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은 토스 어플은 기본적으로 다운로드하아야 합니다. 다운로드한 뒤 하단 오른쪽에 보면 편의 기능 칸에 보입니다.

 

 

편의기능에는 토스인증, 함께 쓰는 계좌,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등 다양한 내역이 보입니다. 전생 테스트도 있네요. 다음에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일단은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편의기능엔 다양한 기능이 있다.

 

함께 쓰는 계좌 밑에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거주지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자신의 거주지역을 입력하고 주소와 나이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임의로 아무거나 선택해보겠습니다. 이왕이면 강남이 조으니 강남에 산다고 해보겠습니다. ㅎㅎ

 

 

강남에 살고 대학생으로 선택했더니 저에겐 취업성공패키지라는 항목이 뜨는군요. 그 외에도 청년 맞춤형 전, 월세 보증금 대출이나, 행복주택 등 지원받을 수 있는 내역이 나옵니다. 항목을 입력하는 것마다 다르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자세하게 입력해주세요. 서울시를 선택했더니 서울 한강론이라는 서울에서만 받을 수 있는 대출이 있나 봅니다. 누르면 간단하게 신청 조건과 신청방법이 나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자격요건을 확인한 뒤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 혜택은 누가 알려주지않습니다. 더욱이 좋은 정보라면 말이죠. 자신이 알아서 터득하고 알아가는 게 중요할 듯합니다. 제 조건대로 선택하니 저한텐 청년 내일 배움 통장이 나오네요. 우리 회사에선 지원하지 않는데 말이죠ㅎㅎ.....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고 다음에 또 토스의 숨은 기능을 찾아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