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H 그게 누구야?

가짜사나이에 출연하여 컨텐츠 교관으로 출연한 후 인기가 급상승한 에이전트H 그는 누구일까요? 레드셀, 김계란과 같은 해군 특수전전단의 출신이고, 대한민국 해군 특수 전전단 중사 전역을 했습니다. 1986년 생으로 창원 출신이네요. 키는 175cm 입니다. 잘생긴 외모로 굿즈까지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그는 가짜사나이2기에 메인 조교 포지션으로 활동중입니다.에이전트H는 직업군인 밀리터리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있고 지금은 킥더허슬이라는 회사의 이사입니다.

 

에이전트H 논란에 휩싸이기도..

 

에이전트H도 이근 대위처럼 논란에 쌓이기도 했는데요. 바로 학폭 의혹입니다.  8월에 에이전트 H가 학교폭력을 지속적으로 저질렀다는 논란이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밝혀진 바로는 사촌동생에게 폭력을 일삼던 가해자를 한번 무력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당사자와 얘기를 나누고 자신의 무력사용은 어떤식으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고 말했답니다. 행동을 미화할 생각을 하지않고 내가한일에 책임을 지겠다는 모습이 좋네요. 

 

 

 

 

이근대위 먹튀 뭐길래?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핫한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근대위가 누군데? 먹튀는 무슨말이고?? 궁금해서 저도 많이 찾아봤는데요. 이근대위는 ��

mhsjstory.tistory.com

 

에이전트H 근황

 

 

에이전트H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영화 촬영중이라는 사진과 글을 올렸는데요. 잘생긴 외모로 여심을 녹이고 있다고합니다. 사람들의 반응으로는 "진짜 잘생겼다." , "배우급으로 잘생겼다." 등 반응이 뜨겁네요. 평소 즐겨하던 포머드를 안하고 앞머리를 내린 모습에 더욱 열광한 것 같습니다. 에이전트 H의 본명은 황지훈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