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도 웹툰에 푹 빠져 사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있죠. 이제 뭐 보지? 뭐볼꺼없나 하면서 찾아보시겠죠. 그런 분들이 볼만한 웹툰 추천해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와 다음 웹툰은 완결 난 웹툰이 유료 전환이 돼서 보려면 결제를 하고 봐야 되는데요. 네이버는 완결된 것도 볼 수 있게 해 놓은 것들이 꽤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 때우기로 보기 딱 좋죠! 각설하고 네이버 웹툰 추천 들어갑니다.

 

월요일

장씨세가 호위무사

 

 

첫번째 추천 웹툰은 조형근 무협 장편소설 장시세가 호위무사입니다. 은둔생활을 하던 무사 광휘 속세를 떠나 방랑생활을 하던 중 상처를 입고 어떤 노인에게 목숨을 빚집니다. 그 후 노인은 광휘를 찾아가 장씨세가를 도와달라고 요청을 하게 되고 주인공인 광휘는 다시 세상 밖으로 나와서 장시세가의 딸 장련의 호위무사가 되어 진행되는 내용입니다. 웹툰을 보다 보면 주인공이 어느 정도 센지 감 도안 오는데 소설을 보면 진짜 웹툰으로 설명이 불가능한 전율이 느껴지더라고요. 현재 월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진행 중이니 강추드립니다.(저는 결제하면서 계속 보고 있다는.. 소설도 봤다는...)

 

 

링크 보이

 

 

두 번째 추천 작은 링크 보이입니다. 이제 완결이 나서 다본 작품인데요. 주인공인 강건은 어릴때 부모님으로부터 버림을 받고 세상에나와 만난 고하라와 살아가고있던중 생활비를 벌기위해 정부에서 실행하는 링크보이 실험체가 되어 링크 보이가 되어버립니다. 앱설루트를 이끄는 수장 박하디는 같은 링크 보이인데요. 링크 보이가 된 주인공들의 사연부터 박 하디가 이끄는 서울을 되찾으려는 링크 보이의 수장 강건까지 짧게 풀어보려고 해도 정리가 많이 힘드네요; 아무튼 새로운 장르의 웹툰이기에 한번 추천에 올려봅니다!

 

화요일

체크포인트

 

 

 

초능력자인 주인공은 체크포인트를 만들어 시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현재 시즌2가 진행 중인데요. 시즌1이 끝나고 난 뒤 4년 뒤에 시즌2 가 돼서 시즌1이 잘 기억이 안 나긴 했는데. 다시 정주행 하니 그럭저럭 기억이 난 웹툰입니다. 원하는 시간으로 되돌려 능력을 쓰고 있던 주인공이 시즌2에 와선 어떤 남자에게 잡혀 계속 같은 시간을 루프 하는 내용인데요. 복잡하고 이해가 안 되는 내용이 있기는 하지만 보다 보면 이해가 됩니다. 강추합니다. 

 

 

중증외상센터 : 골든아워

 

 

게임 판타지 웹툰을 제일 좋아하고 두 번째로 좋아하는 의학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은 이국종 교수님이 생각나는데요. 사람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치료하고 자신의 실력을 대단히 믿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의료계 현실과 비추어보면 답답한 내용도 종종 나오는데요. 그럼에도 자신 있게 환자를 살리는 주인공이 사이다인 내용입니다. 의학 웹툰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두 가지씩 추천해보았는데요. 사실 추천할 웹툰은 어마어마하게 많지만. 결말이 이상해 지거나 중간에 내용이 산으로 가는 웹툰들이 많아서 보다가 멈춘 것도 많은 게 현실입니다. 다음번에도 다른 웹툰으로 추천작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일별 웹툰 (카카오페이지 월요일 화요일) 추천

 

요일별 웹툰 (카카오페이지 월요일 화요일) 추천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요일별 웹툰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이트마다 웹툰이 많아서 시간 때우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쉬는시간이나 씻고 누워서 많이 찾아보는데요. 요즘

mhsjstory.tistory.com

게임 판타지 웹툰 추천

 

게임 판타지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EXPM입니다. 평소에 웹툰을 즐겨보는편인데요. 저는 게임 판타지 위주로 보는 편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자주 찾는것같아요 각설하고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1. 나

mhsjstor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