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철 근황

현철은 1945년생으로 올해 76세입니다. 나이가 있는 만큼 근황이 궁금한데요. 오늘은 가수 현철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철은 지난달 28일에 KBS2 가요무대에 출연하여 자신의 근황을 직접 전했습니다. 노래하는 모습에서 예전의 무대 장악력이 그대로라는 걸 보여줬네요. 또한 4일 방송된 KBS2 전국 노래자랑에서 현철의 과거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현철은 남다른 꺾기 기술을 보여주며 예전과 다를 바 없는 실력을 맘껏 발휘했습니다.

 

가수 현철 근황, '가요무대' 출연진 합류해 나이 잊은 폭풍 가창력

가수 현철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현철은 28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 출연진 명단에 이름을 올려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현철은 변치않은 구수한 목소리로 나훈�

sports.hankooki.com

가수 현철 치매설은?

 

현철이 치매라는 루머가 한동안 돌았는데요. 정확한 정보는 전달되지않았지만 최근 근황을 보면 문제가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마지막 무대인 KBS1 가요무대에서 봉선화 연정을 불렀는데, 그때 시청자들의 반응에 의하면 현철은 어딘가 힘들어 보여 안쓰러웠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에 가요무대 대기실에서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치매인지 아닌지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지금 건강을 회복한 모습을 보면 크게 걱정할 건 없어 보입니다.

가수 현철의 데뷔

가수 현철은 1969년 "무정한 그대"로 데뷔했으며 봉선화 연정, 사랑은 나비인가 봐 등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잘 알려진 태진아 송대관 등과 같이 트로트계의 사천왕으로 불렸습니다. 그는 무명 시절 돈을 많이 못 벌어 셋방 살이를 하며 아내를 고생시켰다고 전해졌는데요. 가요계를 떠나려고 마음먹고 마지막곡으로 아내에게 받치는 노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이 출세곡이 될 줄 몰랐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보니 아내인 송애경 씨의 근황도 궁금한데요. 다음에 다시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