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프로야구 순위 팀별 남은 경기수

 

프로야구 순위가 정해지진않았지만 플레이오프 5강팀은 결정되었습니다. 참 길었어요 이번시즌은 가을야구인지 겨울야구인지..ㅋㅋ 5위까진 정해졌지만 2위-5위까지의 순위경쟁은 계속될 예정인데요. 역대급으로 팽팽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캡처


이번 프로야구는 코로나로인해 상당히 긴거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관중도없었기때문에 선수들이 적응하기 많이 힘들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경기마쳐서 다행입니다. 이제 결과는 정해졌고 남은건 순위싸움인데 이게 또다른묘미가 되겠네요.

팀별 남은 경기수

롯데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쳐


롯데는 앞으로 5경기가 남았습니다. 하지만 전경기 승리해도 이미 늦었다는걸 알수있습니다.

삼성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삼성은 3경기가 남았는데요. 삼성팬으로써 남은경기 부상없이 완료했으면 좋겠습니다.

KT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KT일정입니다. 이번엔 KT가 우승할거같은 생각은 저만드나요? 뭔가 작년과 많이 달라진것같은 기분입니다
5경기가 남아있네요

LG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LG는 두경기 남아있습니다. LG입장에선 두경기이겨서 순위를 지키고싶겠네요.

한화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영원한 독수리 한화입니다. 김태균 선수가 남은경기 마무리잘하고 은퇴했으면 좋겠네요.

KIA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NC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SK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두산 일정 - 네이버 스포츠 캡처


5위까진 정해진 상황에서 남은경기 몸다치지말고 마무리가 깔끔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춥기때문에 선수들의 몸 관리가 우선이 되어야하겠습니다. 포스트시즌에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좋은 자료>

 

2020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의 일정이 정해졌습니다. 올해 포스트시즌은 정규시즌 종료 이틀 뒤에 개막하는데요 11월 1일이 되겠네요. KBO는 20일에 2020년 포스트시즌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mhsjstory.tistory.com

 

 

최지만 국적 및 연봉 군대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템파베이의 최지만 선수의 국적과 연봉 군대문제는 어떻게되는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템파베이는 제가 좋아하는 팀이라서 자주 경기를 보는데 최지만 선수를보면

mhsjstory.tistory.com

 

 

프로야구 순위 업데이트 남은경기수

프로야구 순위 이제 야구가 거의 막바지에 다 달았습니다. 하지만 가을야구 티켓은 아직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역대급이네요. 아직 포스트시즌에 오를 팀의 윤곽만 나타났을 뿐 순위는

mhsjstory.tistory.com

 

 

2020프로야구 순위 및 일정 과 남은 경기수

2020프로야구 순위 2020년 프로야구 순위는 현재(10월 9일)기준 NC 다이노스가 여지없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는 역대 8번째 정규 시즌 1위 등극을 앞두고 있는데요. 정규 시즌 1위 팀

mhsjstor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